[매일경제] 스트릿츄러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프로그램 선정 - 스트릿츄러스

모바일메뉴열기

커뮤니티

방송&뉴스

커뮤니티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 소개된 스트릿츄러스 목록입니다.
행복을 주는 일 - 스트릿츄러스의 비전입니다.

미디어에 소개된 스트릿츄러스 입니다.

[매일경제] 스트릿츄러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프로그램 선정

작성자 streetchurros | 날짜 2020/04/20 | 첨부


국내 글로벌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인 스트릿츄러스는 지난 5월 20일 미국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방문단이 본사를 방문해 '스트릿츄러스의 새로운 고객 경험 설계'에 대해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기업답사 프로그램인 '필드 글로벌 이머전 (FIELD Global Immersion)'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방문단이 실제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시작됐으며, 전 세계 13개국 157개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했다. 소상우 스트릿츄러스 대표이사는 "치열한 국내 디저트 카페 시장에서 '스트릿츄러스의 포지셔닝과 향후전략'을 주제로 하버드 경영대학원생 6명에게 미션을 주었다"면서 "학생들은 일주일간 스트릿츄러스의 가맹점과 여러 경쟁사들을 방문하며 미션을 완수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한 하버드 경영대학원생은 "여러 매장들을 방문하며 경쟁력으로 가진 스트릿츄러스의 고객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제안했다"면서 "츄러스, 아츄(아이스크림+츄러스)와 같은 세계적인 맛의 메뉴를 가지고 있는 스트릿츄러스가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방법을 통해 더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예원 해외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학생들에게 글로벌 디저트 비즈니스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스트릿츄러스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과 함께 자사브랜드의 포지셔닝에 대한 전략을 글로벌 입장에서 고민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기사원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412282]

    이전글   |    알레르기 및 영양성분 표시사항
    다음글   |    [일간스포츠] 스트릿츄러스, ‘제 2회 청년창업가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 시상

협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