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트릿츄러스, `흑당밀크` 판매 - 스트릿츄러스

모바일메뉴열기

뉴스&이벤트

방송&뉴스

뉴스&이벤트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 소개된 스트릿츄러스 목록입니다.
행복을 주는 일 - 스트릿츄러스의 비전입니다.

미디어에 소개된 스트릿츄러스 입니다.

[매일경제] 스트릿츄러스, `흑당밀크` 판매

작성자 streetchurros | 날짜 2020/04/20 | 첨부



국내 대표 디저트 카페인 스트릿츄러스가 흑당밀크를 판매한다. 흑당밀크는 흑당시럽과 흑설탕으로 졸여낸 타피오카 펄과 우유가 섞인 음료로 대만의 길거리 음식(스트리트 푸드)이다.

스트릿츄러스는 흑당밀크와 흑당아츄(흑당 아이스크림 츄러스)를 전 가맹점에 도입키로 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신상품 출시를 위해 대만 스트릿츄러스 본사와 긴밀하게 업무 협조를 하고 현지 흑당밀크의 맛과 비주얼을 구현해냈다”며 “다른 첨가제 없이 흑설탕과 물만으로 졸여낸 시럽과 대만 현지에서 유통되는 타피오카 펄, 생우유를 사용해 기존 저가우유나 파우더를 사용한 업체들과는 다른 깔끔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시범)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지속적으로 매장내 원료가 품절돼 발길을 돌리는 고객이 많았다”며 “안정적 판매를 위해 공정을 간소화하고 품질은 올려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내를 비롯해 미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등에 1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스트릿츄러스는 내달 일본의 니시테츠 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상반기중 후쿠오카 시내에 일본 1호점을 열 계획이다.


[기사원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306341]

    이전글   |    [일간스포츠] 스트릿츄러스, ‘제 2회 청년창업가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 시상
    다음글   |    다큐3일 - 스트릿츄러스 방영본

1:1 창업상담 바로가기

고객님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창업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상담신청